(서울=연합인포맥스) 장순환 기자 = 웰컴저축은행은 16일 고객 중심 경영 실천을 위한 제3기 고객 패널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패널 자격 요건은 웰컴저축은행 이용 고객 중 금융상품 및 서비스에 관심이 많은 자, 컴퓨터를 이용한 문서작성 및 SNS 활용이 가능한 자, 웰컴저축은행 서울 본사(구로) 간담회 참석 및 온라인 커뮤니티 접속이 가능한 자이다.

금융기관 패널 참여 경험이 있는 경우 우대된다.

패널 활동은 웰컴저축은행의 금융상품 및 서비스 개선의견 및 아이디어 제안, 간담회 참석 등이다.

활동 기간은 오는 8월까지 6개월간이다.

웰컴저축은행 관계자는 "2기에 걸친 고객 패널 활동으로 전기통신금융사기 예방, 체크카드 디자인 개선, 어려운 금융용어를 쉬운 용어로 변경 등 다양한 분야에서 높은 개선 효과를 보였다"고 설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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