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인포맥스) 장순환 기자 = KB국민카드는 24일 모바일 채팅만으로 카드 발급 심사와 이용 한도 증액 업무 처리가 가능한 '간편 심사 톡(Talk)' 과 '한도상담 톡(Talk)' 서비스를 선보였다.

이 서비스는 별도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설치나 로그인 절차 없이 휴대전화로 전송된 메시지 내 연결 페이지에 접속해 문답 형태로 채팅을 하면 된다.

고객 입장에서는 상담원과 음성 통화 시 최대 15분까지 소요되던 업무 처리 시간을 줄일 수 있다.

또한,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서 모바일 화면으로 발급 또는 한도 증액 심사 업무를 볼 수 있다.

카드사도 심사 업무의 디지털화를 통해 심사 소요시간 단축이 가능하고, 상담 인력 운용 등 업무 효율성도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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