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인포맥스) 황윤정 기자 = NH투자증권은 오는 6일 오후 4시부터 여의도 NH투자증권 본사 4층 강당에서 브라질, 러시아, 멕시코 채권에 관심 있는 투자자를 대상으로 국가별 채권 투자전략에 대한 고객설명회를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올해 보우소나루 브라질 대통령의 건강 문제로 연금개혁안 제출이 지연되면서 브라질 채권은 약세다. 그러나 전문가들은 연금개혁안 통과를 자신하며 동시에 헤알화 반등, 금리 동결, 경기 부양책 등 낙관적인 전망을 하고 있다.

NH투자증권은 "브라질과 더불어 멕시코, 러시아의 대내외 환경을 점검하고 투자자들의 깊이 있는 이해를 돕기 위해 이번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설명했다.

첫 번째 강연자로 NH투자증권 투자전략부 애널리스트 권아민 연구원이 브라질, 멕시코 경제 전반에 대해 강연한다. 이어 FICC 리서치 센터장 신환종 연구원이 멕시코와 러시아, 브라질의 생생한 현지 시황과 채권 투자전략에 대해 강연할 예정이다.

김경호 WM사업부 대표는 "브라질과 멕시코, 러시아 등 이머징 채권에 대한 관심이 매년 증가하고 있다"며 "현지 전망과 앞으로의 투자전략에 대해 직접 들을 수 있는 설명회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참가 희망고객은 WM센터와 NH투자증권 홈페이지에서 사전 참가 신청을 할 수 있다. 참석 고객들에게는 소정의 사은품도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및 전국 영업점,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확인이 가능하다.

yjhwang@yna.co.kr

(끝)
저작권자 © 연합인포맥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