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인포맥스) 이재헌 기자 = HDC현대산업개발이 협력회사와 함께하는 안전·품질 특별캠페인 '실천 클린 5'를 개최했다고 12일 밝혔다.

HDC아이파크몰이 있는 CGV용산에서 열린 캠페인 선포식에는 김대철 사장과 HDC현대산업개발의 모든 현장소장, 협력회사 대표 30여명 등 약 200여명이 참석했다.

이날 선포식은 안전·품질 중점 추진사항을 공유하고 우수협력회사 포상·위촉장 수여, 캠페인 선포, 노·사 대표 결의문 낭독, 안전모 수여식 순으로 진행됐다.

실천! CLEAN 5는 협력회사 관리, 안전규정 준수, 위험요소 제거, 고객 관점 품질관리, 전문 기술력 향상, 선제적 실행 강화, 무결점 완벽시공 등의 실천사항을 담은 캠페인이다.

HDC현대산업개발은 캠페인을 실천하기 위해 현장 직원들과 협력회사 근로자들에게 현장의 실질적 위험에 대한 예방 교육을 할 계획이다. 하절기, 동절기 등 4차례에 걸쳐 자체 현장점검을 통해 캠페인 실천도 독려할 예정이다.

김대철 HDC현대산업개발 사장은 "안전·품질 캠페인의 성공적 달성을 위해 기본과 원칙 준수, 안전품질 수준 향상 등 전문성과 창의성을 높이기 위해 현장관리에 만전을 다해 주시기를 당부한다"고 전했다.

HDC현대산업개발은 1994년 건설업계 최초로 협력회사 사장단으로 구성된 '안전·품질 위원회'를 운영하며 안전관리를 통한 상생경영을 실천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HDC현대산업개발 '실천! CLEAN 5'(가운데 김대철 HDC현대산업개발 사장). 자료: HDC현대산업개발>

jhlee2@yna.co.kr

(끝)
저작권자 © 연합인포맥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