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인포맥스) 이민재 기자 =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가 오는 29일 개막하는 '2019 서울모터쇼'에서 월드 프리미어 모델인 '레인지로버 벨라 SV오토바이오그래피 다이내믹(SVA-D)'과 아시아 프리미어 모델인 '올 뉴 레인지로버 이보크', '재규어 뉴 XE' 등을 공개한다고 14일 밝혔다.

레인지로버 벨라 SVA-D는 중형 SUV 레인지로버 벨라를 스페셜 비히클 오퍼레이션(SVO) 기술 센터에서 특별 제작한 한정 생산 모델이다.

본 차량은 최대출력 550마력과 최대토크 69.4㎏·m의 성능을 발휘한다. 제로백(정지 상태에서 100㎞/h에 도달하는 데 걸리는 시간)은 4.5초, 최고속도는 274㎞/h에 달한다.





2011년 처음 출시된 이후 8년 만에 완전변경된 올 뉴 레인지로버 이보크도 아시아 최초로 서울모터쇼에서 공개된다.

올 뉴 레인지로버 이보크에는 세계 최초로 전방 시야를 확보해주는 그라운드 뷰 기술이 적용됐고, 클리어 사이트 룸미러와 스마트 설정 등 기술이 탑재됐다.





이와 함께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아시아 최초로 콤팩트 스포츠 세단 XE의 부분변경 모델인 재규어 뉴 XE를 서울모터쇼에서 선보인다.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이번 서울모터쇼에서 F-페이스 SVR과 뉴 레인지로버 스포츠 SVR, 전기차 I-페이스 등 14개 모델을 전시한다.





mjlee@yna.co.kr

(끝)
저작권자 © 연합인포맥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