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인포맥스) 황윤정 기자 = 신한금융투자는 투자정보를 쉽고 재미있게 전달하는 팟캐스트와 팟빵, 팟티, 네이버 오디오 클립 등 4개의 오디오 채널을 오픈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에 오픈한 채널은 기존에 제공하고 있는 투자정보 콘텐츠를 오디오로 서비스하는 채널이다. 신한금융투자에서 실제 근무하는 PB가 최신 투자 테마와 국내외 이슈를 분석하는 '주도주 총회'를 시작으로 향후 다양한 콘텐츠를 업로드할 예정이다.

신한금융투자 '주도주 총회'는 1회가 업로드됐고, 이를 시작으로 더욱 새로워진 콘텐츠를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애널리스트와 함께 국내기업 1종목에 대해 집중 탐구 후, 해당 기업에 투자의견을 별점으로 매기는 '주슐랭 가이드', 해외기업 1종목에 대해 집중적으로 탐구하고 관련 영상을 소개하는 '글로벌 신금투어', 신한금융투자 하우스뷰를 매월 쉽고 친근하게 안내하는 '투자 잼있슈(ISSUE)'을 선보일 계획이다.

본 콘텐츠는 신한금융투자 공식 유튜브 채널과 오디오 채널에서 영상과 음성으로 만나볼 수 있다.

현주미 디지털 사업본부장은 "밀레니얼 세대에게 디지털 플랫폼 친화적인 투자 콘텐츠 제공은 필수"라며 "특히 시청하면서 느낀 투자 관련 궁금증은 누구나 쉽게 플랫폼을 통해 질문할 수 있고, 전문적인 답변을 받을 수 있도록 고객과 끊임없이 소통하겠다"고 말했다.

yjhwang@yna.co.kr

(끝)
저작권자 © 연합인포맥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