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인포맥스) 이윤구 기자 = 한화손해보험은 금융 취약계층인 고령자와 장애 고객의 서비스 이용 편의성을 제고하기 위해 전국 44개 접점창구에 '스마일 배려창구'를 운영한다고 21일 밝혔다.

스마일 배려창구는 출입구에 도움 벨을 설치하고 전담 직원의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마련한 서비스 공간이다.

이외에도 장애 고객이 전화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원활한 상담을 받을 수 있도록 전용번호를 마련했다.

한국정보화진흥원 손말이음센터의 장애인을 위한 수화 상담 서비스, 전용 문자서비스를 이용해 24시간 자동차 긴급출동 서비스 등을 받을 수 있도록 운영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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