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인포맥스) 장순환 기자 = 유진저축은행은 26일 디지털 채널 사용 고객의 편의성을 개선하고자 디지털 금융 플랫폼 '유행(유진디지털은행)'을 론칭했다고 밝혔다.

유진저축은행은 모바일앱 출시와 함께 홈페이지 개편, 고객 상담 서비스 '챗봇'을 구축하는 등 대대적인 디지털 채널 개편이 진행했다.

이번 디지털 채널 개편은 고객 편의성 개선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회원별 여·수신 상품 현황 조회 기능과 라이프로그 서비스를 통한 고객 맞춤 정보를 각각 제공한다.

비대면 채널도 강화해 신청부터 입금까지 앱에서 원스톱으로 가능한 비대면 중금리대출 서비스를 가능하도록 하고 이용시간도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11시까지로 확대했다.

유진저축은행 강진순 대표는 "비대면 금융 거래의 편의성을 요구하는 고객이 늘어나면서 디지털 채널 개편을 준비하기 위해 전담부서를 신설하고 분야별 전문 인력을 채용하여 이번 개편에 역량을 집중했다"고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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