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인포맥스) 이재헌 기자 = 현대건설이 판교테크노밸리 북쪽 인근 성남 고등지구(경기도 성남시 고등동 494-5번지 일원)에서 '현대지식산업센터 성남 고등'을 분양한다고 27일 밝혔다.

현대지식산업센터 성남 고등은 지하 5층~지상 8층, 연면적 약 4만9천912㎡ 규모로 지하 1층~지상 8층이다. 지식산업센터 263실, 지하 1층~지상 1층에 상업시설 48실, 지하 2층~지하 4층에 지식산업센터 창고 20실로 구성된다.

이 단지는 현재 조성 예정인 제3판교테크노밸리와 직선거리 2km, 조성 중인 제2판교테크노밸리와 직선거리 3km로 개발 호재 영향을 많이 받을 수 있다고 현대건설은 설명했다. 올해 완공예정인 제2판교테크노밸리는 약 2천여개 기업이 입주할 예정이고 약 10만명의 고용인원 창출이 기대된다고도 소개했다.

또 고등 나들목(IC) 초입에 위치해 용인~서울고속도로를 진입하기 쉽다. 분당~내곡 고속화도로, 서울외곽순환도로 등을 이용해 인근 지역으로의 이동도 편리하다.

현대지식산업센터 성남 고등은 현대건설만의 혁신적인 업무특화설계도 적용된다. 호·실별 발코니, 옥상정원 등 다양한 휴게공간을 조성해 여유로운 업무환경을 누릴 수 있도록 했다. 초고속 정보통신 인프라를 구축했고 주차대수 334대의 넉넉한 주차공간을 확보했다.

이 단지는 개인사업자, 법인사업자와 상관없이 분양이 가능하다. 중도금 무이자 융자 알선 및 입주 시 취득세·재산세 감면(2019년 말까지 취득세 50% 및 재산세 37.5% 감면, 이후 미정) 등 기업의 부담을 낮추는 금융 및 세제 혜택도 제공된다.

현대지식산업센터 성남 고등의 홍보관은 서울시 송파구 문정동 205-3번지(SK V1 GL메트로시티)에 자리했다.





<'현대지식산업센터 성남 고등' 광역조감도. 자료: 현대건설>

jhlee2@yna.co.kr

(끝)
저작권자 © 연합인포맥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