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편된 홈화면(접속 초기화면)은 한국갤럽 모바일 서베이 참가자 100명과 고객자문단 30명의 현장의견을 반영해 '주요 정보를 빠르게, 나만의 맞춤설계'라는 콘셉트로 구성했다.
홈 화면은 투자자의 총 자산과 평가 손익 등을 쉽게 확인할 수 있게 업데이트됐다.
투자자가 자주 사용하는 메뉴를 설정할 수 있도록 하고, 투자패턴 등에 따라 개인화된 추천종목을 종목 검색화면을 통해 맞춤형으로 제공한다.
신한금융투자는 이번 '신한i 알파'의 화면을 개편한 것을 기념해 오는 21일까지 두 가지 이벤트를 한다.
'신한i 알파' 화면에 나타나는 붉은 색 한글('알','파','의','변','신')을 찾아 모두 클릭해 완성한 1천000명을 추첨해 커피 기프티콘을 준다.
또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구글 스토어 또는 애플 앱스토어에서 평가와 사용후기를 남기고 이벤트에 참여한 100명은 추첨해 현금 1만원을 제공한다.
syjung@yna.co.kr
(끝)
정선영 기자
syjung@yn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