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인포맥스) 정선영 기자 = 신한금융투자가 모바일 자산관리앱인 '신한i 알파'의 화면을 개편한 것을 기념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개편된 홈화면(접속 초기화면)은 한국갤럽 모바일 서베이 참가자 100명과 고객자문단 30명의 현장의견을 반영해 '주요 정보를 빠르게, 나만의 맞춤설계'라는 콘셉트로 구성했다.

홈 화면은 투자자의 총 자산과 평가 손익 등을 쉽게 확인할 수 있게 업데이트됐다.

투자자가 자주 사용하는 메뉴를 설정할 수 있도록 하고, 투자패턴 등에 따라 개인화된 추천종목을 종목 검색화면을 통해 맞춤형으로 제공한다.

신한금융투자는 이번 '신한i 알파'의 화면을 개편한 것을 기념해 오는 21일까지 두 가지 이벤트를 한다.

'신한i 알파' 화면에 나타나는 붉은 색 한글('알','파','의','변','신')을 찾아 모두 클릭해 완성한 1천000명을 추첨해 커피 기프티콘을 준다.

또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구글 스토어 또는 애플 앱스토어에서 평가와 사용후기를 남기고 이벤트에 참여한 100명은 추첨해 현금 1만원을 제공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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