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젊은 층 겨냥 16.9도 '블루라벨 진로' 출시
하이트진로, 젊은 층 겨냥 16.9도 '블루라벨 진로' 출시
  • 정윤교 기자
  • 승인 2019.04.18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연합인포맥스) 정윤교 기자 = 하이트진로가 소주 원조 브랜드 '진로'를 현대적 감각으로 재해석해 20대를 겨냥한 블루라벨 진로 소주를 출시한다.

18일 하이트진로에 따르면 새로 출시되는 제품은 뉴트로 열풍을 반영하고 젊은 층을 공략하기 위해 소주병 모양과 색깔, 라벨 사이즈 등 디자인을 탈바꿈했다.

스카이블루 색상의 소주병에 한자로 표기된 진로(眞露)와 브랜드를 상징하는 두꺼비 디자인을 재현했다.

하이트진로 관계자는 "수차례의 소비자 및 전문가 조사를 진행해 선호도가 가장 높았던 1970~80년대 블루 톤의 진로 라벨을 기반으로 한 디자인을 최종 선택했다"고 말했다.

도수는 젊은 세대가 선호하는 낮은 도수의 편한 음용감을 위해 16.9도로 맞췄다.

뉴트로 '진로'는 360mL 병으로 된 제품만 출시된다. 오는 25일 첫 출고 이후 전국 편의점과 마트, 업소 등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ygjung@yna.co.kr

(끝)

기자의 다른기사
인포맥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법인명 : (주)연합인포맥스
  • 110-140 서울시 종로구 율곡로2길 25 연합뉴스빌딩 10층 (주)연합인포맥스
  • 대표전화 : 02-398-4900
  • 팩스 : 02-398-4992~4
  • 제호 : 연합인포맥스
  • 등록번호 : 서울 아 02336
  • 발행일 : 2000년 6월 1일
  • 등록일 : 2012년 11월 06일
  • 발행인 : 최병국
  • 편집인 : 최병국
  •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 유상원
  • 연합인포맥스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19 연합인포맥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infomaxkorea@gmail.co.kr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