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銀, 2분기 임원·본부장 워크숍 실시



(서울=연합인포맥스) 정지서 기자 = 진옥동 신한은행장이 경쟁자보단 고객에 집중할 것을 주문했다.

21일 신한은행에 따르면 진 행장은 지난 19일 경기도 용인에 있는 연수원에서 임원과 본부장을 대상으로 한 워크숍에서 "이제는 경쟁자가 아닌 고객에게 집중해야 한다"며 "철저히 고객 입장에서 바라보는 노력을 통해 경쟁자를 앞서가는 프런티어가 아닌 새로운 시장을 만들어내는 크리에이터가 돼라"고 말했다.

그는 "직원의 역량 강화가 곧 신한은행의 역량을 확장하는 것"이라며 "직원들의 가치를 높이는 역량 개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강조했다.

돈키호테적인 발상의 전환도 언급했다.

진 행장은 "직원이 돈키호테적인 사고를 발현할 수 있도록 기발한 발상과 새로운 도전을 권장하는 문화를 만들어 줘야 한다"며 "이것이 바로 미래를 준비하는 새로운 신한다움이다"고 말했다.

이날 워크숍에서는 1분기까지의 성과를 살펴보고 2분기 중점적으로 추진해야 하는 전략을 공유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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