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인포맥스) 최욱 기자 = 우리은행은 지난 3일 스마트스터디와 영유아 마케팅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7일 밝혔다.

스마트스터디는 유아용 콘텐츠 브랜드 '핑크퐁'으로 유명한 회사다.

핑크퐁의 동요 콘텐츠 '아기상어'는 유튜브에서 26억뷰를 기록하고 있으며, 17주 연속 빌보드 핫 100 차트에 올랐다.

이번 협약을 통해 우리은행은 상품·서비스 개발과 홍보에 핑크퐁과 아기상어 캐릭터를 사용할 수 있게 된다.

아울러 양사는 영유아 저축권장 유튜브 동영상 콘텐츠 제작과 각사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을 활용한 디지털 마케팅에 협력하기로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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