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래티넘 콜센터 인증은 10년 이상 우수 콜센터로 선정된 기업만 받을 수 있다.
신한생명은 지난 2010년 이후 우수 콜센터로 매년 선정됐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KSQI는 서비스 품질에 대한 고객의 체감 정도를 나타내는 지수이다.
신한생명은 상담사의 말 속도와 자신감 있는 응대, 적극적인 안내, 고객 이해도, 문의 내용 신속 파악 항목에서 만점을 받았다.
신한생명 콜센터는 스마트 ARS서비스와 고령자 즉시 배정 및 콜백 서비스, 시각장애인을 위한 단축번호 운영 서비스 등을 제공하고 있다.
yglee2@yna.co.kr
(끝)
이윤구 기자
yglee2@yn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