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인포맥스) 홍경표 기자 = 교직원공제회가 주식운용팀장, 기업금융팀장을 공모하고 주식전문운용역과 리서치전문위원역을 채용한다.

교직원공제회는 17일 주식운용팀장과 기업금융2팀장은 공제회 내·외부 인력을 대상으로 공개 모집하는 개방형 직위라고 설명했다.

주식운용팀장은 국내·해외 주식 투자계획 수립, 직접·위탁 운용 관리 등의 업무를 담당하며 자산운용 실무경력 10년 이상 및 담당업무 관련 경력 7년 이상이 자격 요건이다.

기업금융2팀장은 신규 투자대상 발굴 및 운용 등의 업무를 담당하며 자산운용 실무경력 10년 이상 및 담당업무 관련 경력 5년 이상이면 지원할 수 있다.

주식전문운용역, 리서치전문위원역도 각각 1명씩 채용한다. 주식전문운용역은 국내주식펀드 운용 업무를 담당하고 리서치 전문위원역은 경제 및 금융시장동향 조사·분석, 투자전략 수립 등의 업무를 맡는다.

두 분야 모두 자산운용 실무경력 7년 이상 및 담당업무 관련 경력 5년 이상이면 지원 가능하다.

공인회계사(CPA), 국제재무분석사(CFA) 등 자산운용부문 고급자격증 소지자 및 보훈취업대상자, 장애인 등은 이번에 모집하는 모든 분야에서 우대한다.

교직원공제회는 서류심사 및 실무, 최종 면접을 거쳐 팀장과 운용역을 채용한다. 교직원공제회와 인크루트 홈페이지에서 모집공고를 확인할 수 있으며 응시원서는 30일 15일까지 인크루트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할 수 있다.

kphong@yna.co.kr

(끝)
저작권자 © 연합인포맥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