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인포맥스) 이재헌 기자 = 우리은행은 30일 '우리 외화바로예금'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스타벅스 기프티콘, 국민관광상품권을 제공하는 '난 정말 달라(Dollar)'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한은 오는 8월 31일까지다. 우리 외화바로예금 신규 가입 고객 중 12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우리 외화바로예금과 우리카드의 정석 '외화바로체크'를 신규 가입하고 이벤트 종료일까지 평잔 1천달러(USD) 이상을 유지한 고객은 추첨을 통해 국민관광상품권 100만원권(1명), 30만원권(3명), 10만원권(6명)을 제공한다. 이벤트 응모는 조건 충족 시 자동처리 된다.

우리 외화바로예금과 외화바로체크는 해외여행과 해외직접구매 때 보유한 외화(USD)로 결제 가능한 상품으로 해외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다. 해외에서 현금자동입출금기(ATM)를 이용한 외화 출금도 가능하다. 해외가맹점 결제와 해외 ATM 출금 시 부과되는 대체료와 현찰수수료는 면제된다.

우리 외화바로예금과 외화바로체크는 개인고객 누구나 가입할 수 있다. 예금은 영업점과 인터넷·스마트뱅킹으로, 체크카드는 영업점에 방문하여 신청할 수 있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해외여행과 해외직접구매가 증가하는 시기에 고객의 편의성이 크게 향상된 상품에 가입하고 경품까지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트렌드에 맞는 다양한 서비스와 상품을 지속해서 제공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jhlee2@yna.co.kr

(끝)
저작권자 © 연합인포맥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