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인포맥스) 이재헌 기자 = 케이뱅크가 21일 네이버페이에서 입출금통장을 간편하게 개설할 수 있는 케이뱅크x네이버페이 제휴통장(이하 케네통장)을 출시했다.

케네통장은 케이뱅크 앱을 다운로드 받지 않더라도 네이버페이에서 간편하게 계좌를 개설할 수 있다. 실시간 잔액조회, 입출금내역도 네이버페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발급을 원하는 신규고객은 '네이버페이 홈 > 제휴통장 > 통장 발급하기'를 통해 가입하면 된다. 이미 케이뱅크에 계좌가 있는 고객은 네이버페이에서 통장 연결하기를 통해 연결 계좌 설정 후 등록하면 된다.

케네통장은 네이버페이 이용실적에 따라 연간 최대 11만원 수준의 혜택을 제공한다. 네이버페이에서 월 10만원 이상 결제하거나 케이뱅크로 월 50만원 이상 급여 이체를 하면 매월 각각 3천원씩 적립된다. 1건당 5000원 이상 충전 시 매일 100원씩 적립된다. 사전신청 알림 이벤트를 통해 가입한 신규고객은 네이버페이 3천원 적립 혜택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안효조 케이뱅크 사업총괄본부장은 "오픈API 기반으로 별도 앱 설치 없이 간편하게 제휴통장 개설과 쇼핑을 연계해 편의성과 혜택을 강화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제휴를 통해 차별화된 고객 경험과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jhlee2@yna.co.kr

(끝)

본 기사는 인포맥스 금융정보 단말기로 14시 44분에 서비스된 기사입니다.
인포맥스 금융정보 서비스 문의 (398-5209)
저작권자 © 연합인포맥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