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인포맥스) 이윤구 기자 = 악사손해보험은 '2019 한국산업의 브랜드추천'에서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부문 4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고 26일 밝혔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한국산업의 브랜드추천은 소비자를 대상으로 총 100개 산업에 대한 브랜드 평가 조사다.

악사손보는 국내 최초 다이렉트 자동차보험과 마일리지 자동차보험을 선보인 이후, 고객의 니즈에 맞는 맞춤형 상품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개발해왔다.

최근에는 디지털 사고처리 서비스를 출시했다.

디지털 사고처리 서비스는 자동으로 사고현장 위치를 파악하며 출동직원 위치 알림 및 사고처리 과정 안내 등을 지원하고 있다.

10년 연속 세계 1위 글로벌 보험 브랜드에 선정된 악사그룹을 통해 글로벌 네트워크를 확보한 부분도 강점이다.

질 프로마조 악사손보 대표이사는 "앞으로도 혁신적인 서비스와 고객 경험을 기반으로 자동차보험 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이며, 자동차보험뿐 아니라 일반·장기보험 부문에서도 고객의 신뢰와 사랑을 받는 인생 파트너로 거듭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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