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인포맥스) 이재헌 기자 = NH농협은행이 별도의 앱(App) 설치와 로그인 과정이 필요 없이 휴대폰 인증 등으로 금융상품에 가입할 수 있는 모바일 가상지점 'NH LiNK(링크)'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NH LiNK(링크)는 앱에 기반한 NH스마트뱅킹 금융상품몰을 웹(Web) 기반 방식으로 구축한 비대면 금융상품 가입 채널이다. 로그인 과정 없이 휴대폰 인증이나 신분증 촬영, 계좌인증 등의 비대면 실명 확인 방법으로 입출금식 통장·예·적금 상품·체크카드 등에 가입할 수 있다. 대출상품, 대출상품 안내·계좌조회·환전 신청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포털사이트 검색창에 'NH 링크', 'NH농협은행 링크' 등 관련 키워드를 입력하면 모바일 가상지점 'NH LiNK(링크)' 페이지로 간편하게 이동할 수 있도록 했다. 앞으로 인터넷주소(URL)와 QR코드로도 이동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NH농협은행 관계자는 "디지털 금융기업으로의 전환 가속화를 위해 'NH LiNK(링크)'를 출시했다"며 "시공간의 제약 없이 고객이 간편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디지털 환경을 조성하겠다"고 전했다.





jhlee2@yna.co.kr

(끝)

본 기사는 인포맥스 금융정보 단말기로 09시 23분에 서비스된 기사입니다.
인포맥스 금융정보 서비스 문의 (398-5209)
저작권자 © 연합인포맥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