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인포맥스) 장순환 기자 = 한화건설이 새로운 프리미엄 주거 브랜드를 내놨다.

한화건설은 아파트와 주상복합, 오피스텔 등 공동주택의 통합브랜드 '포레나(FORENA)' 개발을 완료하고, 내달 1일부터 전면적으로 적용한다고 31일 밝혔다.

포레나는 기존 '꿈에 그린'과 '오벨리스크' 브랜드를 대체하게 된다.

스웨덴어로 '연결'을 의미하는 포레나는 '사람과 공간의 연결'을 통해 새로운 주거문화를 만들겠다는 한화건설의 의지를 담고 있다.

브랜드 슬로건은 '특별한 일상의 시작'으로 정했다.

포레나는 별도의 로고가 없는 워드마크 형태로 활용된다.

브랜드를 상징하는 포레나 패턴을 통해 아파트 외벽과 커뮤니티 시설, 제작물과 홍보물 등에 쓰일 예정이다.

최광호 한화건설 대표이사는 "고객의 다양한 삶의 가치가 실현되는 공간이 바로 포레나가 추구하는 주거 철학"이라며 "사람과 공간, 새로움과의 연결을 통해 새로운 주거문화를 선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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