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인포맥스) 변명섭 기자 = 신한카드는 20·30세대와의 소통을 늘리고 인플루언서(Influencer) 중심의 마케팅 패러다임에 대응하기 위한 '신인류 프로젝트'를 시작한다고 14일 밝혔다.







신인류(新人類)는 '신한카드 인플루언서&유튜버 육성 프로그램'의 약자다. 이번 프로그램의 모집 대상이자 영상 콘텐츠에 친숙한 밀레니얼 세대를 지칭한다.

올해 처음 선발된 '신인류 프로젝트'는 약 30명의 대학생 크리에이터로 구성된다. 이들이 완성한 콘텐츠는 신한카드 공식 유튜브 채널에 게시돼 브랜드 이미지 제고에 적극적으로 활용된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신인류 프로젝트는 대학생들과 함께 창의적인 콘텐츠를 만드는데 그치지 않고 이들이 크리에이터로 성장할 수 있는 학습 기회를 제공하는 프로젝트"라며 "참여자들이 디지털 시대에 맞는 꿈을 이루어가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설명했다.

msbyun@yna.co.kr

(끝)

본 기사는 인포맥스 금융정보 단말기로 09시 14분에 서비스된 기사입니다.
인포맥스 금융정보 서비스 문의 (398-5209)
저작권자 © 연합인포맥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