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銀, 인터넷뱅킹 통한 전화 신규 서비스
우리銀, 인터넷뱅킹 통한 전화 신규 서비스
  • 이재헌 기자
  • 승인 2019.08.16 15:25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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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연합인포맥스) 이재헌 기자 = 우리은행이 영업점 방문 없이 은행 상담원을 통해 예·적금 상품 신규가 가능한 '인터넷뱅킹을 통한 전화 신규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인터넷뱅킹을 통한 전화 신규 서비스는 우리은행 인터넷뱅킹의 금융상품 메뉴에서 이용할 수 있다. 전화 신규 예약은 고객이 인터넷뱅킹을 통해 전화 가입을 신청한 날을 포함해 3영업일 이내에 가능하다.

고객은 예약일에 우리은행 스마트마케팅센터 상담원과의 전화 통화를 통해 원하는 상품에 가입할 수 있다. 기존에 가입한 예·적금 상품이 만기가 된 경우에는 만기 해지와 함께 새로운 상품으로 신규가입이 가능하다.

현재 전화 신규가 가능한 상품은 우리SUPER 주거래예금 등 거치식 예금 5종, 스무살우리적금 등 적립식 예금 4종, 주택청약종합저축 등이다. 우리은행은 서비스가 가능한 상품을 지속해서 확대될 예정이다.

인터넷뱅킹을 통한 전화 신규 서비스는 인터넷뱅킹에 가입된 개인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우리은행 입출금식 계좌를 보유하고 있어야 한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인터넷뱅킹을 통한 전화 신규 서비스 시행으로 상품에 대한 정확한 상담을 원하지만, 은행 방문이 어려운 고객의 편의가 크게 개선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스마트뱅킹에도 본 서비스를 추가하고 신규 가능한 상품도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jhlee2@yna.co.kr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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