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인포맥스) 김용갑 기자 = 신한생명은 고객의 소리를 경영활동에 반영하기 위해 최고경영자(CEO)가 주요 거점지역으로 찾아가는 'CEO 현장집무실'을 운영한다고 20일 밝혔다.

'CEO 현장집무실'은 소비자보호 분야에서 선두 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해 실시하는 고객참여제도이다.

지난 16일 첫 번째 'CEO 현장집무실'이 경북 경주에서 진행됐다. 대구권역 고객과 설계사, 지점장 27명이 현장 패널로 참여했다.

성대규 신한생명 사장, 금융소비자보호총괄책임자(CCO) 등은 본사 패널로 자리를 함께했다.

성대규 사장은 이 자리에서 "CEO 현장집무실은 신한생명의 근간이 되는 고객님 292만여 명의 생생한 목소리를 듣기 위해 마련한 공간"이라며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은 관련 부서에 신속히 전달하고 경영활동에 반영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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