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전자고지서관리 '마이빌앤페이' 오픈
신한카드, 전자고지서관리 '마이빌앤페이' 오픈
  • 변명섭 기자
  • 승인 2019.08.21 08:52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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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연합인포맥스) 변명섭 기자 = 신한카드는 각종 청구서를 한눈에 확인하고 자동이체까지 신청할 수 있는 원스톱 전자금융서비스 '마이빌앤페이(My BILL&PAY)'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신한카드에 따르면 기존에는 카드 사용자들이 지방세, 아파트 관리비, 도시가스 요금, 신용카드 대금 등 각종 정기성 요금을 따로따로 내야 했다.

마이빌앤페이를 이용하는 신한카드 고객들은 이를 모두 한곳에서 관리할 수 있게 된다.

원하는 항목을 선택해 전자고지서를 신청하면 매월 납부 요금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고, 고지된 요금을 즉시 납부하거나 자동이체를 신청할 수도 있다.

현재 마이빌앤페이는 서울시 지방세, 아파트 관리비, 삼천리 도시가스, 신한카드 요금 청구서 등을 지원하며 향후 각종 정부 발행 전자고지서와 정기성 결제 청구서 등 지원 대상을 점차 확대할 예정이다.

msbyun@yna.co.kr

(끝)

본 기사는 인포맥스 금융정보 단말기에서 08시 49분에 서비스된 기사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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