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인포맥스) 정원 기자 = 메르데세스-벤츠코리아가 편의성과 디자인을 대폭 강화한 '더 뉴 A클래스'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지난 1997년 제네바 모터쇼에서 최초로 공개된 A클래스는 안전성과 효율성, 편안함을 앞세운 모델로, 전 세계적으로 관심을 끌고 있다.

벤츠코리아는 더 뉴 A220 해치백 모델을 먼저 선보일 계획이다.

더 뉴 A클래스의 디자인은 역동적인 외관과 혁신적인 인테리어가 결합된 것이 특징이다.

낮은 보닛과 LED 헤드램프, 토치형 주간 주행등을 통해 완성된 전면부의 디자인은 감성적인 느낌을 연출하는 데 중점을 뒀다.

라디에이터 그릴에는 더 뉴 A클래스만의 스포티함을 강조하기 위해 중심부의 은색 루브르를 적용했다.

실내의 경우 더 넉넉해진 어깨와 팔걸이, 헤드룸 공간으로 탑승객에게 향상된 편안함을 제공할 뿐 아니라, 수화물 적재 공간 역시 370ℓ로 대폭 확장돼 다양한 레저 활동에도 적합하다.

더 뉴 A220의 가격은 부가세 포함 3천830만원이다.

더 뉴 A220 해치백 모델에는 최신 4기통 가솔린 엔진 탑재돼, 출력 190마력, 최대 토크 30.6 ㎏·m의 강력한 성능을 발휘한다.

더 뉴 A220 해치백은 고객의 선호도에 따라 차량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패키지 옵션'도 선보인다.

향상된 커넥티비티를 통해 보다 편리한 차량 내 경험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한 '커넥트 패키지'에는 애플 카플레이, 안드로이드 오토 등의 사용이 가능한 스마트폰 통합 패키지, 키리스-고, 앰비언트 라이팅, 휴대폰 무선 충전 기능, 미디어 케이블이 포함됐다.

보다 스포티한 느낌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한 '프로그레시브 패키지'에는 아티코 인조 가죽의 스포츠 시트를 포함한 프로그레시브 라인의 내외관 디자인과 파노라믹 선루프가 포함돼 있다.

커넥트 패키지와 프로그레시브 패키지의 가격은 각각 167만원과 243만원이며, 동시에 두 가지 패키지를 모두 선택할 수 있다.







jwon@yna.co.kr

(끝)

본 기사는 인포맥스 금융정보 단말기에서 12시 50분에 서비스된 기사입니다.
저작권자 © 연합인포맥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