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인포맥스) 이재헌 기자 = 이대훈 NH농협은행장이 11일 추석 연휴 동안 고객 불편을 최소화하고자 비상대응 체계를 점검하고 직원들을 격려했다.

이 행장은 농협은행 용산 별관에서 근무하는 고객행복센터, 카드고객행복센터, 디지털뱅킹센터, 용산금융센터 직원들을 격려 방문하고 추석 연휴 비상 근무계획을 보고받았다.

이 행장은 직원들과의 간담회에서 NH농협카드의 카드 차세대시스템 도입을 위한 전산 작업과 관련해 추석 연휴 기간 중 일부 서비스가 중단·이용제한 돼 발생하는 불편이 최소화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대비해 달라고 당부했다.

이 행장은 중부고속도로 하남드림휴게소에서 임시운영 중인 이동점포를 찾았다. 농협은행은 이날부터 이틀간 경부고속도로 부산 방향 망향휴게소와 중부고속도로 하남드림휴게소에서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 이동점포를 운영한다.

오는 16일까지 농협은행은 비상 근무를 실시한다. 주요 시스템의 운영상황을 집중 모니터링하고 거래집중 등의 비상상황에 24시간 즉시 조치가 이뤄질 수 있도록 IT(정보기술) 비상상황실을 운영한다.

이 행장은 "추석 연휴 전후 금융거래가 많아지고 비대면 거래가 증가하는 만큼 최선을 다해 안정적인 서비스가 제공될 수 있도록 해야 한다"고 말했다.





<이대훈 NH농협은행장 추석 비상대응 체계 점검. 자료: NH농협은행>

jhlee2@yna.co.kr

(끝)

본 기사는 인포맥스 금융정보 단말기에서 14시 20분에 서비스된 기사입니다.
저작권자 © 연합인포맥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