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인포맥스) 이미란 기자 = LG전자는 오는 11일 이동통신 3사와 자급제 채널을 통해 전략 스마트폰 LG V50S 씽큐(ThinQ)를 국내에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LG V50S 씽큐의 출고가는 119만9천 원이며, 색상은 오로라블랙 한 가지다.

LG전자는 LG V50S 씽큐 구매 고객들에게 LG 듀얼 스크린과 투명 젤리케이스를 제품 패키지에 포함해 기본 제공한다.

LG전자는 국내 출시 이후 북미와 유럽 등 글로벌 전략 시장에도 LG V50S 씽큐를 순차 출시한다.

LG V50S 씽큐는 LG전자가 주력 시장인 북미에 LG 듀얼 스크린을 출시하는 첫 제품이다.



LG전자는 제품을 실제 사용한 고객의 목소리를 반영해 전작 대비 사용성을 높였으며, 초고화소 전면 카메라와 같이 실생활에서 자주 사용하는 기능에 집중했다고 설명했다.

LG전자가 지난달 27일부터 일주일간 진행한 LG V50S 씽큐 사전 체험단에는 전작 대비 일평균 20% 이상 많은 지원자가 몰린 바 있다.

LG V50S 씽큐가 탑재한 3천200만 화소 전면 카메라는 후면카메라에 버금가는 성능을 낸다.

또 ▲480분의 1초 순간포착 인공지능(AI) 액션샷과 ▲초고화질 저속촬영 4K 타임랩스 ▲격한 움직임에도 안정적인 촬영이 가능한 스테디캠 ▲마이크 감도를 극대화하는 자율감각 쾌락반응(ASMR) 콘텐츠 제작에 특화된 기능 등을 탑재했다.

또 화면 내 지문인식 기능을 통해 고객들이 LG 듀얼 스크린을 360도로 완전히 젖힌 상태에서도 지문인식을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제품 후면에 자리잡은 지문인식 센서가 없어져 디자인 일체감도 높아졌다.

아울러 전용 액세서리 LG 듀얼 스크린이 적용한 2.1형 전면 알림창을 통해 사용자가 커버를 열지 않고도 시간과 날짜, 배터리, 전화 수신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오승진 LG전자 한국영업본부 모바일마케팅담당은 "진화하는 LG 듀얼 스크린을 앞세워 보다 많은 고객이 LG V50S 씽큐가 가진 다양한 매력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mrlee@yna.co.kr

(끝)

본 기사는 인포맥스 금융정보 단말기에서 10시 00분에 서비스된 기사입니다.
저작권자 © 연합인포맥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