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인포맥스) 손지현 기자 = DGB대구은행은 모바일뱅크 'IM뱅크' 런칭을 기념해 '슈퍼 위크(Super week)' 프로모션을 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12월 초까지 IM뱅크 앱으로 계좌개설과 이체, 상품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이날부터 20일까지 진행되는 '당신의 통장은 스마트하신가요' 이벤트는 기간 내 IM뱅크로 마이스마트통장을 개설하는 첫 거래 고객 선착순 2만명에게 계좌개설 축하금 1천원을 지급한다.

이후 2주간은 'IM뱅크로 #아이엠 하세요' 이벤트가 진행된다. IM뱅크로 이체시 송금내역에 '아이엠+자유 문구'를 입력한 뒤, 이벤트 화면과 필수 해시태그를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게시하면 송금액에 해당하는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다음 달 초부터 12월 초까지 한 달간 실시되는 '라떼는 말이야, IM뱅크가 있어' 프로모션은 내가만든보너스적금 또는 무방문전세자금대출에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라떼 음료 기프티콘(선착순 5천명)과 상품권(상품별 1명, 200만원씩)을 제공한다.

김태오 대구은행장은 "전면 개편을 통해 인터넷 전문은행 수준의 간편 프로세스를 갖춘 IM뱅크 등을 통하여 고객 니즈에 기반한 제휴 사업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jhson1@yna.co.kr

(끝)

본 기사는 인포맥스 금융정보 단말기에서 11시 26분에 서비스된 기사입니다.
저작권자 © 연합인포맥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