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인포맥스) 남승표 기자 = 롯데건설이 4일부터 하이엔드(고급) 주거 브랜드 르엘(LE-EL)을 확인할 수 있는 르엘캐슬 갤러리 사전예약을 받는다.

르엘은 한정판을 의미하는 리미티드 에디션의 약자인 LE와 시그니엘, 애비뉴엘 등 롯데의 상징으로 쓰고 있는 접미사 EL을 결합했다.

롯데건설이 이 브랜드를 처음 적용한 곳은 반포우성과 대치2지구 재건축 아파트인 르엘 신반포 센트럴과 르엘 대치다. 모형이나 유닛은 르엘캐슬 갤러리에 마련됐다. 르엘캐슬 갤러리는 강남역 인근 롯데칠성음료 부지(서초동 1322-4)에 있다.

르엘 신반포 센트럴 단지 규모는 지하 3층~지상 35층, 7개 동, 총 596세대로 일반에는 135세대를 분양한다.

르엘 대치는 지하 3층~지상 15층, 6개동, 총 273세대다.

31세대가 일반 분양분이다.

이들 단지 외관은 통유리(커튼월 룩)로 만든다.

단지 정문이라고 할 수 있는 문주도 유선형으로 만들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이 밖에도 단지 내 피트니스 클럽과 실내 골프 클럽, 샤워 탈의실 등의 다양한 운동시설을 계획했다. 또한 조식서비스가 가능한 L-다이닝카페 등의 편의시설이 마련되며 독일 유명 수전 제품인 그로헤도 주방에 설치할 계획이다.

분양가는 이미 도시주택보증공사(HUG)를 통해 보증을 받은 상태로 르엘 신반포 센트럴은 평균 4천891만원(3.3㎡당), 르엘 대치는 평균 4천750만원(3.3㎡당)이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당사 홈페이지를 통해 르엘캐슬 갤러리 관람을 위한 인터넷 예약을 4일부터 시작한다"며 "8일 오전 10시부터 관람이 가능하고 시간대별로 관람할 수 있는 인원이 제한된 만큼 서둘러 예약을 해야만 관람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spnam@yna.co.kr

(끝)

본 기사는 인포맥스 금융정보 단말기에서 09시 41분에 서비스된 기사입니다.
저작권자 © 연합인포맥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