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인포맥스) 정선영 기자 = 삼성증권이 금융소비자의 의견을 직접 듣고, 대고객 서비스 개선에 활용하기 위해 '고객자문단 1기'를 모집한다고 5일 밝혔다.

모집 기한은 오는 15일까지다.

삼성증권의 '고객자문단'은 삼성증권의 주요 업무, 주식 및 금융상품 매매 및 관련 프로세스와 서비스에 대한 개선사항을 발굴, 제안하는 활동을 할 예정이다.

주식, 금융 상품과 서비스에 관심이 많고, 삼성증권에서 거래하고 있는 투자자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고객자문단으로 선정되면 모바일 위촉장을 받은 후 11월부터 2020년 1월까지 온라인을 통한 설문과 아이디어를 제안할 수 있다.

희망자의 경우 오프라인 그룹인터뷰에도 참여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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