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인포맥스) 손지현 기자 = 신한은행은 시범 운영하던 '굿타임(Good Time) 영업점 방문예약 서비스'를 238개 전국단위 영업점으로 확대한다고 8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고객이 원하는 시간에 방문을 예약해 편리하게 상담받을 수 있는 서비스로, 지난 7월부터 41개 영업점에서 시범 운영했다.

영업점 방문 예약은 신한은행 모바일 플랫폼 '쏠(SOL)' 앱을 통해 언제든 직접 신청이 가능하고 영업점이나 고객상담센터를 통해서도 쉽게 이용할 수 있다.

또 고객의 라이프스타일과 거래패턴에 맞춰 업무시간을 유연하게 적용하는 '굿타임뱅크(Good Time Bank)' 서비스도 전국 10개 내외 영업점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지점을 방문한 고객이 대기표를 발권하면서 원하는 업무를 선택하면 쏠 앱을 통해 예상 대기시간을 알려주는 '대기 알림 프로세스'도 오는 12월에 선보일 계획이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고객 최우선이라는 중요한 가치를 현장에서 실현하고자 영업점 업무 환경을 고객 중심으로 다양한 방법으로 개선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편의성 향상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jhson1@yna.co.kr

(끝)

본 기사는 인포맥스 금융정보 단말기에서 11시 04분에 서비스된 기사입니다.
저작권자 © 연합인포맥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