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인포맥스) 이미란 기자 = 삼성디스플레이는 최대 곡률 1천R 커브드 디스플레이를 앞세워 게이밍 모니터 시장을 넘어 사무용 모니터 시장을 공략한다.

삼성디스플레이는 14일(현지시간) 대만 타이베이 그랜드 메이풀 호텔에서 삼성 커브드 포럼 2019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델과 HP, TPV, 폭스콘 등 모니터 제조업체와 유통업체 관계자 등 총 300여명이 참석한 이날 행사에서 삼성디스플레이는 전체 모니터 시장의 약 65%에 달하는 B2B 모니터 시장을 적극적으로 공략하기 위해 27인치, 34인치 제품에서 최대곡률 1천R을 적용한 디자인을 소개했다.

또 43.4인치, 49인치 대형 모니터까지 선보이며 B2B 모니터 시장에 대한 본격 진출을 선언했다.

커브드 디스플레이의 기술 소구점, 시장 전망 및 소비 트랜드를 공유하고 협력 방안도 논의했다.

아울러 참석자들이 커브드와 평면 모니터 간의 가독성을 비교하고 게임이나 스포츠 콘텐츠 이용 시 생생한 현장감과 몰입감 등을 느낄 수 있도록 체험 부스도 마련했다.

삼성디스플레이 대형사업부장인 남효학 부사장은 "시장확대를 위해 고객과 협력체제를 강화하고 지속적인 연구개발로 제품리더십을 더욱 공고히 하겠다"고 말했다.

mrlee@yna.co.kr

(끝)

본 기사는 인포맥스 금융정보 단말기에서 09시 38분에 서비스된 기사입니다.
저작권자 © 연합인포맥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