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인포맥스) 신은실 기자 = 미래에셋대우는 고객솔루션본부에서 전 국민 비대면 전문컨설팅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글로벌 주식과 펀드 등 금융상품 투자에 관심 있는 고객은 고객솔루션센터를 통해 컨설팅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미래에셋대우는 영업점과 본사 각 부서에서 평균 20년 수준의 오랜 업무 경험을 갖춘 전문가들이 상담해 상담에서 매매까지 원스톱 서비스가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박경준 미래에셋대우 고객솔루션본부장은 "고객 성향에 기반한 투자상담과 자산배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 친화적 상담 채널 확대와 다양한 디지털 컨설팅 플랫폼 구축을 통해 고객의 만족도를 높여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esshin@yna.co.kr

(끝)

본 기사는 인포맥스 금융정보 단말기에서 08시 42분에 서비스된 기사입니다.
저작권자 © 연합인포맥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