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인포맥스) 남승표 기자 = 호반그룹의 호반호텔&리조트는 리조트 이름과 BI를 새롭게 단장했다고 28일 밝혔다.

기존 리솜 포레스트, 리솜 오션캐슬, 리솜 스파캐슬을 각각 '포레스트 리솜', '아일랜드 리솜', '스플라스 리솜'으로 변경하고 각 리조트 고유의 테마를 상징하는 디자인도 선보였다.

새로운 BI의 브랜드 마크와 리솜 엠블렘에는 '공명의 순간'의 브랜드 철학을 담아 정제되고 우아한 형태의 워드마크 디자인으로 표현했다.

또한 각 리조트 고유의 자연 테마인 숲, 바다, 온천을 상징하는 그래픽 모티브, 경험 시나리오 등을 함께 개발했다.

리솜의 시그니처 브랜드인 '포레스트 리솜'은 아늑한 힐링 라이프에 부합된 시설 리뉴얼, 시그니처 메뉴 개발,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 등을 준비하고 있다.

로맨틱 선셋 리조트 콘셉트의 '아일랜드 리솜'은 전관이 리뉴얼 중에 있는데 2020년 6월 재개장한다.

'스플라스 리솜'은 지난 6월 워터파크와 플렉스타워 리뉴얼을 마치고 내년 상반기 다채로운 미식 공간과 문화공간이 추가될 예정이다.

최승남 호반호텔&리조트 사장은 "이번 새로운 BI는 고객들에게 각 리조트의 콘셉트를 직관적으로 인지시키고, '리솜'만의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의지도 담고자 했다"고 덧붙였다.

한편, 호반그룹은 지난 3월 그룹 통합 CI와 호반건설 등 건설계열 주택 브랜드 '호반써밋', '베르디움'의 디자인도 새단장했다.





spnam@yna.co.kr

(끝)

본 기사는 인포맥스 금융정보 단말기에서 11시 17분에 서비스된 기사입니다.
저작권자 © 연합인포맥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