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건설 새 브랜드 '포레나' 청약실적 순항
한화건설 새 브랜드 '포레나' 청약실적 순항
  • 남승표 기자
  • 승인 2019.12.02 10:27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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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연합인포맥스) 남승표 기자 = 한화건설은 지난 8월 출범한 통합 주거 브랜드 '포레나(FORENA)'가 신규 분양에서 좋은 실적을 거뒀다고 2일 밝혔다.

한화건설이 포레나를 선보인 이후 신규 분양한 단지는 '포레나 천안 두정(9월)', '포레나 전주 에코시티(10월)', '도마 e편한세상 포레나(10월)', '포레나 루원시티(11월)' 등 4개 단지다.

이 중 포레나 천안 두정을 제외한 모든 단지에서 높은 청약경쟁률로 1순위 마감됐다.

지난 10월 분양한 포레나 전주 에코시티는 1순위 최고 경쟁률 309대 1, 평균 경쟁률 61.64대 1로 지역 내 역대 최고 청약경쟁률을 보였다.

같은 달 분양한 도마 e편한세상 포레나는 최고 263대 1, 평균 78.1대 1의 경쟁률로 전 주택형이 1순위에서 마감됐다.

11월 분양한 포레나 루원시티는 1순위 청약접수에서 최고 38.76대 1, 평균 20.27대 1의 높은 경쟁률을 보였다.

미분양관리지역인 천안에서 분양한 포레나 천안 두정은 지난 9월 1순위 청약에서 0.7대 1의 낮은 경쟁률을 보였다.

다만 포레나 통합 브랜드가 본격적인 홍보에 나서며 3개월만에 100% 계약 완료했다고 한화건설은 설명했다.

기존 단지들의 명칭변경 요청도 있었다.

한화건설은 지난 달 입주 예정자들의 요청으로 총 8개 단지, 5천520세대 규모의 주택 브랜드를 이전 브랜드인 꿈에그린에서 포레나로 변경했다.

포레나 영등포, 포레나 노원, 포레나 광교, 포레나 신진주 등이 해당 사례다.

한화건설은 최근에 입주한 단지들 위주로 포레나 브랜드 사용을 긍정적으로 검토할 방침이다.

포레나는 스웨덴어로 '연결'을 의미하며 '사람과 공간의 연결'을 통해 새로운 주거문화를 만들겠다는 한화건설의 의지를 담고 있다.

브랜드 슬로건은 '특별한 일상의 시작'으로 포레나를 통해 경험하는 새로운 생활에 대한 기대를 담았다.





spnam@yna.co.kr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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