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인포맥스) 정원 기자 = 글로벌 완성차 업체인 벤츠가 한국에서 프미리엄 렌터카 사업을 본격화한다.

다임러 모빌리티는 전 세계에서 처음으로 한국에서 프리미엄 렌터카 서비스를 할 메르세데스-벤츠 모빌리티 코리아(MBMK)를 3일 공식 출범했다.

MBMK는 이날 강남구 가로수길 'EQ 퓨처' 전시관에서 출범식을 열고 첫 상품인 프리미엄 장기렌트카 서비스를 선보였다.









다임러 모빌리티는 글로벌 시장에서 차량의 소유와 공유를 아우르는 종합적인 모빌리티 솔루션을 제시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MBMK 또한 모빌리티 분야를 선도하고 있는 한국시장에서 맞춤형 모빌리티 상품과 서비스를 선보이기 위해 출범됐다.

이날 MBMK의 출범을 기념하기 위해 방한한 이본 로슬린브로이쉬 아시아 태평양 지역 총괄은 "다임러 모빌리티는 미래를 위해 금융 서비스와 차량 관리, 디지털 모빌리티 솔루션 등 3가지 분야에 집중하고 있다"며 "MBMK도 이런한 전략에 기여할 것으로 본다"고 강조했다.

기욤 프리츠 MBMK 대표는 "벤츠를 원하는 고객에게 연 단위부터 분 단위까지 서비스를 편리하게 제공하는 것이 우리가 내리는 모빌리티의 정의다"며 "이 여정은 프리미엄 장기 렌터카 사업부터 시작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향후 MBMK는 빠르고(Fast), 쉽고(Easy), 디지털(Digital)화 된 프로세스를 통해 벤츠의 세단과 쿠페,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을 포함하는 전 차종을 1~5년까지 자유롭게 계약하는 서비스를 선보이기로 했다.







jwon@yna.co.kr

(끝)

본 기사는 인포맥스 금융정보 단말기에서 11시 36분에 서비스된 기사입니다.
저작권자 © 연합인포맥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