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인포맥스) 이현정 기자 = 신세계 스타필드의 대표적 휴양 레저시설인 아쿠아필드가 베트남에 진출한다.

신세계건설은 베트남의 리조트 회사인 빈펄과 마스터 프랜차이즈 계약을 맺고, 내년 베트남 나트랑과 푸꾸옥에 아쿠아필드를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빈펄은 베트남 최대 민간 기업인 빈그룹의 리조트 회사다.

나트랑과 푸꾸옥 리조트에 건설할 아쿠아필드는 국내와 동일한 시설로 시공되며 개장 후 10년간 티켓 판매액의 일정 부분을 로열티로 받게 된다.

신세계건설은 설계 및 시공 자문, 운영 매뉴얼, 직원 교육, 영업 및 마케팅을 지원하고, 빈펄은 시공 및 감리, 인허가, 전산개발 등을 맡아 개발할 예정이다.

신세계 건설은 빈그룹이 운영하는 호텔 및 쇼핑몰 등에도 아쿠아필드 추가 입점을 계획하고 있다.

한편, 신세계건설은 이번 베트남 개발에 기존 스타필드 아쿠아필드 공사를 진행했던 국내 인테리어, 시공 협력업체들과 함께 동반 진출할 계획이다.

협력회사 입장에서는 아쿠아필드를 통해 해외 진출은 물론, 매출 성장의 두 마리 토끼를 잡는 효과를 잡을 수 있다.

신세계건설 관계자는 "이번 베트남 진출을 시작으로 아쿠아필드가 글로벌 브랜드로 도약할 수 있도록 시설, 컨텐츠, 운영 등 모든 분야에서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hjlee@yna.co.kr

(끝)

본 기사는 인포맥스 금융정보 단말기에서 09시 58분에 서비스된 기사입니다.
저작권자 © 연합인포맥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