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인포맥스) 손지현 기자 = SC제일은행은 입출금통장인 'SC제일마이줌통장'에 신규 가입하고 6개월 동안 기준금액을 유지하는 고객에게 최대 100만원까지 상품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9일부터 실시했다고 10일 밝혔다.

내년 2월 28일까지 SC제일마이줌통장에 신규 가입하고 그다음 달부터 3개월, 6개월 동안 매월 평균 잔액을 기준 금액 이상으로 유지한 고객에게 신세계 상품권 모바일 교환권을 증정한다.

우선 SC제일은행 첫 거래 고객의 경우 새롭게 가입한 다음 달부터 3개월간 매월 평잔을 5천만원 이상 유지하면 신세계상품권 모바일 교환권 5만원을 받는다. 평잔 유지 기준 금액이 많으면 상품권 수령 금액도 늘어난다.

기존 예금 가입금액이 지난 11월 평잔과 11월 말일 잔액 기준으로 10만원 이하인 경우 첫 거래 고객으로 간주한다. 기존 거래 고객의 경우 두 가지 조건을 동시에 만족해야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먼저, 'SC제일마이줌통장 평잔 유지' 조건으로 신규 가입한 다음 달부터 3개월 동안 매월 평잔을 1억원 이상으로 유지해야 한다. '총수신 평잔 순증' 조건으로 SC제일마이줌통장 평잔 유지 기간과 동일하게 매월 총수신 평잔을 지난달 29일 기준 총수신 잔액(예금, 펀드, 신탁 포함)보다 1억원 이상의 순증을 유지해야 한다.

평잔과 순증이 각 1억원 이상이면 상품권 10만원을, 평잔과 순증이 각 3억원 이상이면 상품권 20만원을, 평잔과 순증이 각 5억원 이상이면 상품권 30만원을, 평잔과 순증이 각 10억원 이상이면 상품권 50만원을 받게 된다.
 

 

 

 

 

 

 


이벤트 조건을 6개월 동안 충족하면 상품권을 두 번 받는다. 첫 거래 고객이 신규 다음 달부터 연속 6개월 동안 해당 통장의 월별 평잔을 10억원 이상 유지하면 총 100만원 상당의 신세계상품권고금리 통장 모바일 교환권을 받게 된다.

이벤트 응모는 SC제일은행 홈페이지나 모바일뱅킹 앱에서 신청할 수 있다.

상품권 이벤트와 별도로 추첨 이벤트도 진행된다. 바디프렌드 안마의자, 삼성 에어드레서 등이 제공될 예정이다.

이벤트 당첨자 발표 및 경품 발송 시기는 상품권 이벤트의 경우 내년 3월 중순부터 9월 중순까지이며, 추첨 이벤트의 경우 6월 중순이다.

 

 

 

 

 

 

 

 





jhson1@yna.co.kr

(끝)

 

 

 

 

 

본 기사는 인포맥스 금융정보 단말기에서 10시 16분에 서비스된 기사입니다.

 

 

저작권자 © 연합인포맥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