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인포맥스) 변명섭 기자 = BC카드(대표이사 사장 이문환)가 크리스마스를 준비하고 있는 고객을 위해 특별한 공연 관람 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5일까지 페이북 및 페이스북을 통해 응모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크리스마스 당일 고척 스카이돔에서 진행되는 'SBS 가요대전'의 공연 티켓이 제공된다.

먼저 페이북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기' 버튼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1인 2매) 공연 티켓이 제공되며 '응모하기' 버튼 하단에 위치한 '추천 페이북ID'에 타인의 페이북 ID를 추가로 입력할 경우 추천받은 고객의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다.

BC카드 페이스북 채널 내의 댓글을 통해서도 응모할 수 있다.

관련 게시물에 보고 싶은 가수와 관련된 댓글 입력하고 같이 가고 싶은 친구를 태그한 후 BC카드 페이스북 '좋아요'를 완료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총 50명에게 1인 2매 티켓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모두 중복으로 응모, 당첨이 가능하며 공연 티켓 수령에 필요한 회원 정보(이름, 연락처)는 필수로 입력해야 한다.

올해 'SBS 가요대전'에는 트와이스, 레드벨벳, GOT7, 마마무, 세븐틴, 뉴이스트 등 국내 유명 아이돌그룹 20여 팀이 참여할 예정이다.

msbyun@yna.co.kr

(끝)

본 기사는 인포맥스 금융정보 단말기에서 16시 00분에 서비스된 기사입니다.
저작권자 © 연합인포맥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