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인포맥스) 남승표 기자 = 두산건설은 인천광역시 부평구 산곡동 52-11번지 일원 산곡4구역을 재개발해 공급하는 '부평 두산위브 더파크'의 정당계약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지난 13일 견본주택을 오픈하고 분양에 돌입한 부평 두산위브더파크는 17일 1순위 청약에서 평균 30.8대 1의 경쟁률을 보였다.

정당계약은 내년 1월 6일부터 8일까지 3일간 진행하며, 견본주택은 경기도 부천시 상동 529-42번지 일원에 있다.

이 아파트는 총 10개 동, 지하 4층~최고 26층, 799가구 규모로 짓는다.

일반분양은 조합원 분을 제외한 507가구(전용 49~84㎡)다.

지하철7호선 연장선 구간 산곡역(예정)이 도보거리에 신설된다. 향후, 산곡역(예정)을 이용하면 서울 강남권까지 환승 없이 한 번에 이동할 수 있다.

GTX-B노선 환승역(예정)으로 개발되는 부평역(경인선·인천도시철도 1호선)도 이용할 수 있어 교통 수혜가 예상된다.

단지 바로 남단에는 마곡초, 산곡북초가 있고 청천중도 도보 거리다. 세일고와 명신여고, 인천외고 등도 통학할 수 있고 청천학원가도 근거리다.

주변 생활편의시설은 롯데마트(부평점)와 롯데하이마트(산곡점), CGV(부평점), 인천 북구도서관, 인천삼산 월드체육관 등을 이용할 수 있다.

'부평 두산위브 더파크'는 지상에 주차 없는 공원형 단지로 설계된다. 아이들을 위한 테마형 놀이공간 4곳, 다양한 체력단련시설을 갖춘 운동공간과 커뮤니티 광장도 조성한다.

홈네트워크 월패드, 원격검침시스템, 청정환기시스템, 대기전력차단 콘센트 등 다양한 디지털 기술도 반영한다.

옥상의 빗물을 조경용수 등으로 사용할 수 있는 빗물 이용시스템, 깨끗한 음용수를 공급하는 중앙 정수 시스템 등 친환경 시스템도 운용한다.

모든 세대를 중소형(84㎡ 이하)으로만 구성했으며 채광성 및 통풍성 등을 고려해 남향 위주(일부 세대 제외)로 단지를 배치했다.







<부평 두산위브 더파크 투시도. 두산건설 제공>

spnam@yna.co.kr

(끝)

본 기사는 인포맥스 금융정보 단말기에서 09시 39분에 서비스된 기사입니다.
저작권자 © 연합인포맥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