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인포맥스) 이현정 기자 =CJ제일제당이 지난 7일(현지시간)부터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나흘간 열린 CES 2020에서 한식 대표 브랜드 '비비고'를 알리며 눈길을 끌었다.

CJ제일제당은 이번 전시회에서 비비고 브랜드를 소개하는 '비비고 존'을 운영하며 브랜드 경험 및 인지도 확대에 힘썼다고 12일 밝혔다.

대표 제품으로는 건강·웰빙 스낵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김스낵 '비비고 칩'에 대한 관심이 높았다.

CJ제일제당 측은 팝콘 대신 건강과 맛을 동시에 챙길 수 있는 장점을 소개했고, 대다수의 방문객은 바삭한 식감과 건강한 맛에 놀라운 반응과 함께 구매처, 가격, 종류 등을 상세히 물어보기도 했다.

이외에도 비비고 글로벌 광고를 통해 비비고 브랜드는 물론 한식과 한국 식문화도 함께 알렸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비비고는 스포츠, 음악 등 다양한 산업을 넘나들며 글로벌 활동을 펼치고 있는 중"이라며 "이번 전시회를 계기로 더욱 K-푸드의 세계화에 지속적으로 앞장설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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