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니아, 새 브랜드 슬로건 '메이크 잇 이지' 발표
위니아, 새 브랜드 슬로건 '메이크 잇 이지' 발표
  • 이미란 기자
  • 승인 2020.01.13 0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연합인포맥스) 이미란 기자 = 대유위니아그룹 가전 계열사 위니아딤채와 위니아대우가 13일 위니아의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인 '메이크 잇 이지'(편하게 하다)를 발표했다.

새로운 슬로건에는 위니아의 본질적 가치와 철학을 담았다.

위니아는 가전제품의 본질적 가치는 편리함이며, 위니아 브랜드 핵심 정체성은 사용하기 편하고 믿음직한 제품력으로 삶을 개선해 가치를 더하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또 대표 종합가전 브랜드인 위니아로 국내를 넘어 글로벌기업으로 나아가고자 하는 의지를 담았다고 덧붙였다.

위니아대우는 동남아와 중남미 등 해외에서 입지를 다지고 있고, 위니아딤채는 미국 시장을 넓혀가는 등 해외 사업을 확대하고 있다.

mrlee@yna.co.kr

(끝)

본 기사는 인포맥스 금융정보 단말기에서 09시 09분에 서비스된 기사입니다.

기자의 다른기사
인포맥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법인명 : (주)연합인포맥스
  • 110-140 서울시 종로구 율곡로2길 25 연합뉴스빌딩 10층 (주)연합인포맥스
  • 대표전화 : 02-398-4900
  • 팩스 : 02-398-4992~4
  • 제호 : 연합인포맥스
  • 등록번호 : 서울 아 02336
  • 발행일 : 2000년 6월 1일
  • 등록일 : 2012년 11월 06일
  • 발행인 : 최병국
  • 편집인 : 최병국
  •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 유상원
  • 연합인포맥스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0 연합인포맥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infomaxkorea@gmail.co.kr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