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인포맥스) 이미란 기자 = 대유위니아그룹 가전 계열사 위니아딤채와 위니아대우가 13일 위니아의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인 '메이크 잇 이지'(편하게 하다)를 발표했다.

새로운 슬로건에는 위니아의 본질적 가치와 철학을 담았다.

위니아는 가전제품의 본질적 가치는 편리함이며, 위니아 브랜드 핵심 정체성은 사용하기 편하고 믿음직한 제품력으로 삶을 개선해 가치를 더하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또 대표 종합가전 브랜드인 위니아로 국내를 넘어 글로벌기업으로 나아가고자 하는 의지를 담았다고 덧붙였다.

위니아대우는 동남아와 중남미 등 해외에서 입지를 다지고 있고, 위니아딤채는 미국 시장을 넓혀가는 등 해외 사업을 확대하고 있다.

mrlee@yna.co.kr

(끝)

본 기사는 인포맥스 금융정보 단말기에서 09시 09분에 서비스된 기사입니다.
저작권자 © 연합인포맥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