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인포맥스) 손지현 기자 = 신한아이타스는 전 직원을 대상으로 전문기관과 연계한 '직원고충상담 프로그램'을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 프로그램은 강북삼성병원 정신의학과 전문의들이 사내에 별도로 마련된 상담실에 월 2회 방문해 직원들과 상담을 진행하는 프로그램이다.

직무스트레스와 직장 내 갈등, 대인관계 혹은 가족 내 갈등 등 개인의 고충에 관한 전반적인 심리 상담을 받을 수 있는 '심(心) 케어 프로그램'과 외부장소에서 심리 상담과 치료를 병행하는 '연세대 EAP(근로자 지원 프로그램)' 등 두 가지 방식으로 구성됐다.

신한아이타스는 이 프로그램을 적극적으로 지원해 직원들의 심리 건강 관리와 함께 직원들이 일과 삶의 균형을 맞출 수 있는 워라밸 근로문화 조성에 앞장설 계획이다.

최병화 신한아이타스 사장은 "앞으로도 직원과 회사가 일류로 동반 성장할 수 있도록 신바람 나는 조직문화를 조성하는 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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