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손보, 콜센터 서비스 시간 확대…주말에도 운영
롯데손보, 콜센터 서비스 시간 확대…주말에도 운영
  • 이윤구 기자
  • 승인 2020.02.05 1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연합인포맥스) 이윤구 기자 = 롯데손해보험은 콜센터 운영 시간을 2월부터 확대한다고 5일 밝혔다.

기존 콜센터는 평일 오전 9시부터 저녁 6시까지만 운영했지만, 평일의 경우 밤 9시까지, 토·일요일에도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확대 운영한다.

이를 통해 고객들은 장기·자동차 보험 문의, 대출 상담, 증명서 발급 등의 업무를 보다 편리한 시간에 처리할 수 있게 됐다.

기존과 동일하게 자동차 사고접수 및 고장출동 서비스는 365일 24시간 언제라도 이용 가능하다.

yglee2@yna.co.kr

(끝)

본 기사는 인포맥스 금융정보 단말기에서 11시 30분에 서비스된 기사입니다.

기자의 다른기사
인포맥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법인명 : (주)연합인포맥스
  • 110-140 서울시 종로구 율곡로2길 25 연합뉴스빌딩 10층 (주)연합인포맥스
  • 대표전화 : 02-398-4900
  • 팩스 : 02-398-4992~4
  • 제호 : 연합인포맥스
  • 등록번호 : 서울 아 02336
  • 발행일 : 2000년 6월 1일
  • 등록일 : 2012년 11월 06일
  • 발행인 : 최병국
  • 편집인 : 최병국
  •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 유상원
  • 연합인포맥스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0 연합인포맥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infomaxkorea@gmail.co.kr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