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인포맥스) 손지현 기자 = 핀크가 송금, 결제 등 주요 서비스를 이용할 때마다 최대 2만원의 캐시백을 지급하는 '캐시백 라이브(LIVE)' 시즌 2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캐시백 라이브 이벤트 시즌 2는 지난해 7월부터 지난 1월까지 진행된 시즌 1보다 캐시백 지급 조건과 당첨 금액을 확대했다.

핀크 계좌에 은행 계좌를 연결한 고객이 핀크머니를 충전하는 '채우기', 횟수 제한 없이 수수료가 무료인 '송금', '핀크카드' 'SK페이' 결제 등을 이용하면 1인당 7회까지 캐시백을 제공한다.

캐시백은 최대 2천20원까지 랜덤으로 지급된다. 100% 잭팟 기능을 통해 매일 2회씩 최대 2만원을 증정한다.

핀크에서만 개설할 수 있는 연 1.0% 월 복리의 'KDB Hi 비대면 입출금통장' 개설 후 해당 계좌에 핀크머니 충전 시 두 배의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또 핀크 서비스를 이용해 캐시백을 받을 기회를 더할 수도 있다.

핀크카드 최초 발급 시 3회의 기회가 추가로 생성된다. 핀크 앱에 자신이 보유한 은행 계좌를 새롭게 연결하거나 대출 비교 서비스 조회, 비상금 대출한도 확인시 2회의 기회가 제공된다.

통신데이터를 활용한 대안적 신용평가 방식인 '핀크 티(T) 스코어'로 대출금리 인하에 긍정적 영향을 주는 통신점수 확인시 1회의 기회를 더 받을 수 있다.

권영탁 핀크 대표는 "작년 오픈뱅킹 시행으로 핀크에 전 은행계좌 연결이 가능해짐에 따라 핀크를 통해 조회 및 송금, 결제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이 지속 증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금융 혜택을 높이기 위한 다양한 서비스와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jhson1@yna.co.kr

(끝)

본 기사는 인포맥스 금융정보 단말기에서 09시 34분에 서비스된 기사입니다.
저작권자 © 연합인포맥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