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인포맥스) 이민재 기자 = 대림산업이 서울 용산구 한남 제3재정비촉진구역 주택재개발 정비사업(한남3구역) 시공사 선정 재입찰 수주전에 출사표를 던졌다.

대림산업은 20일 "영업활동에서부터 입찰 내용, 시공, 입주 이후까지 장기적인 관점에서 해답을 제시해 한남3구역 수주에 나설 각오"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깨끗한 준법 수주는 기본이다"며 "단지의 미래 가치를 극대화할 수 있는 제안에 초점을 맞추겠다"고 강조했다.

대림산업은 "한남3구역 재개발 사업의 진정한 성패는 시공사 선정 시점의 사업 조건이 아니라 입주 이후에 형성되는 단지 가치에서 결정된다"고 부연했다.

이어 "당장 눈앞의 수주를 위해 조합원을 현혹할 수 있는 일시적인 제안은 과감하게 배제하여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또 "미래 지향적인 관점을 담은 진정성 있는 사업계획을 꼼꼼하게 구성하여 제안할 것"이라고 전했다.

대림산업은 지난해 입찰 때부터 운영해오던 자체 검열 프로세스를 강화하는 한편 경쟁사 비방이나 네거티브를 철저히 배제해 승부를 펼칠 계획이다.

박상신 대림산업 주택사업본부장은 "한남3구역 수주전에 정정당당하게 참여해 준법 수주의 모범적인 기준을 제시할 것" 이라며 "진정성 있는 입찰 제안으로 대림의 진짜 실력을 보여주겠다"고 말했다.

mjlee@yna.co.kr

(끝)

본 기사는 인포맥스 금융정보 단말기에서 12시 30분에 서비스된 기사입니다.
저작권자 © 연합인포맥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