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인포맥스) 이민재 기자 = 현대엔지니어링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에 따른 정부의 유치원 및 초·중·고교 개학 연기 결정에 맞춰 관련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재택근무를 시행한다고 26일 밝혔다.

폐 질환 등 기저질환자와 2월 중 대구 방문자, 집단발병 지점을 방문한 임직원 등도 재택근무 대상자에 포함된다.

이에 따라 임산부 및 초등학교 이하 자녀를 둔 맞벌이 부부와 기저질환자 및 코로나19 발병 지역 방문 직원들은 내달 6일까지 자택에서 업무를 수행하게 된다.

현대엔지니어링은 향후 코로나19 바이러스의 확산 여부 등에 따라 기간 연장을 검토할 계획이다.

특히 재택근무자와 국내외 현장의 원활한 업무 수행을 위해 코로나 상황실을 설치해 상시 가동한다.

본사 및 현장 임직원 지원과 신속한 상황 전파, 재택 근무자에게 필요한 IT자원 지원 등을 수행한다.

현대엔지니어링 관계자는 "임직원들이 안전하게 근무할 수 있도록 제반 조치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임직원 개인들이 코로나19 바이러스에 대한 경각심을 가지고 대처할 수 있도록 수시 공지하고 교육도 실시하고 있다"고 말했다.

mjlee@yna.co.kr

(끝)

본 기사는 인포맥스 금융정보 단말기에서 15시 27분에 서비스된 기사입니다.
저작권자 © 연합인포맥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