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인포맥스) 변명섭 기자 = 신한카드는 고객의 소비를 종합적으로 관리하고, 하나의 앱을 통해 완결된 서비스와 고객 개개인에게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신한페이판(PayFAN)을 전면 개편했다고 18일 밝혔다.

신한페이판은 가입고객 1천200만명, 일평균 방문고객(DAU)이 100만명에 육박하며 월 이용금액만 9천억이 넘는 국내 금융권의 대표 플랫폼이다.

신한금융그룹이 지난해말 한국갤럽에 의뢰해 실시한 고객 평가에서도 '고객에게 추천하고 싶은 결제앱' 1위를 차지했다.

이번 신한페이판 개편의 가장 큰 특징은 '토탈 소비관리' 지원이다.

신한카드는 지난 2018년 금융권 최초로 '타임라인' 서비스를 도입, 월 3억건의 승인데이터를 고객의 여정에 따라 리얼타임으로 배치해 소비를 분석하고 추가적인 혜택을 제공해 왔다.

유태현 신한카드 디지털First본부장은 "신한금융그룹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Digital Transformation) 경영 전략과 궤를 같이해 이달 초 반응형 홈페이지 개편에 이어 이번 신한페이판에 이르기까지 혁신성을 중심으로 전면 개편됐다"고 설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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