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는 최근 코로나19 이슈에 대응하고 디지털 시대 도래에 대응해 '디지털 ARS'를 새롭게 론칭, 고객상담 업무에 이를 적극 활용하기로 했다.
'디지털 ARS'는 고객센터로 전화 문의 시 모바일 홈페이지로 자동 연결돼 상담사의 안내 없이도 고객 스스로 업무를 처리 할 수 있는 구조로 디지털 환경의 고객 상담 경험을 지원하는 서비스이다.
신한카드 CS팀 관계자는 "이번에 새롭게 론칭된 '디지털 ARS'를 통해 디지털 활용이 용이한 20·30세대뿐만 아니라 디지털 상담을 경험하지 못한 고객들도 손쉽게 이용할 수 있게 됐다"며 "기존 상담사를 통해 처리되던 업무의 90% 수준까지 커버가 가능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설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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변명섭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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